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이슈

말도 많고 탈도 많은 빅뱅 승리 이번에는 부동산 사기당해 고소

반응형



 우리나라 최고 아이돌 그룹이라해도 과언이 아닌 빅뱅이지만 그 동안 여러가지 크고 작은 사건이 많이 시달려왔다. 물론 모두 본인들이 자초해서 벌어진 일이긴 하지만...대표적인 지드래곤의 대마초사건이라던지 승리의 해외에서 뿌리고 다닌 여러가지 여성과의 추문들...탑과 신민아 열애설...그리고 현재 진행형인 승리와 민효린의 열애...대성의 자동차 사고.. 지드래곤의 표절 등 여러가지 사건을 만들었다.


빅뱅 승리 고소출처:빅뱅 승리 트위터


 이번에는 빅뱅의 막내 승리가 여가수를 경찰에 고소하는 일이 발생하였다. 언론에 따른 승리는 2014년 동료여가수로부터 부동산 투자를 제의받아 20억이라는 어마어마한 금액을 투자하였지만 투자이후 부동산 개발은 둘째치고 개발을 위한 법인조차 만들어지지 않아 승리에게 부동산 투자를 제의했던 여가수를 고소한 것이다.


 연예인들을 보면 사기를 잘 당하는거 같다. 방송활동을 주로 하다보니 방송만 알지 현실을 잘 몰라서 순진하게 사기꾼들의 꾀임에 빠져 사기를 잘 당한다. 물론 일반인들도 많이 당하긴하지만 연예인들이 사기당하는 금액에 비하면 세발의 피다. 물론 일반인들에게는 사기당한 돈만으로도 충분히 상실감을 느낄 수 있다. 


 12월 31일 빅뱅의 유튜브를 보니 대만인가 홍콩에서 콘서트를 하는 모습을 보았는데 그 나라의 빅뱅팬들이 노래를 따라하고 빅뱅의 인터뷰 한마디 한마디에 열광하는 모습을 보니 정말 한류열풍이 여전하는것을 알 수 있었다. 


 이번 사건은 잘 마무리 된다치더라도 20억을 돌려받을 수 있을거 같지는 않아보이지만 여러가지 사업을 하고 있는 승리가 이번일을 계기로 사업을 하는데 있어 조금은 더 신중해지는 계기가 되지 않을까 생각해본다. 20억이라는 돈은 내가 평생을 일해도 벌수 없는돈인데 이렇게 큰 돈을 사기를 치다니... 정말 대단하다. 그 여가수...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