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연예

성형돌.성인돌. 브라운 아이드 걸스 전 멤버의 성형전 모습

반응형

 

인터넷 게시판에 브라운 아이드 걸스의 미료 성형전 사진이 검색어에 오르고 있는데 사실 브라운 아이드 걸스는 전 멤버가 모두 성형을 해서 환골탈퇴(?)를 한 대표적인 여자 걸그룹이다. 데뷔초기 그녀들은 오로지 실력(?)만을 무기로 방송에 뛰어 들었지만 역시나 외모때문일까 ? 별다른 주목을 받지 못한다.

 

하지만 멤버 하나둘 성형을 하기 시작하더니 처음에는 눈만 성형을 해서 뭔가 좀 부자연스러웠던 미료도 치아교정까지 함께 하면서 인물이 확 살아나기 시작한다. 최근의 모습은 왠만한 여자배우 저리가라 할 정도까지의 상태까지 올라갔다.

 

다른 멤버들 역시 의학의 힘으로 다들 일취월장했다. 특히 나르샤는 아줌마틱한 얼굴에서 섹시미가 가득한 얼굴로 변신했고 가인역시 화장의 힘을 빌리고는 있지만 확실히 전보다는 나아진 모습으로 돌아오게 된다.

 

특히 변신 후 발표한 '아브라카다브라'가 대박을 치면서 음원수입만 100억을 돌파했다고까지 한다. 얼굴 튜닝으로 인기까지 튜닝이 된것은 아니지만 어찌보다 또 그렇게 연결이 되는거 같아보이기도 한다.

 

벌써 데뷔한지 8년이나 된 나름 중견 여자 아이돌(?) 그룹이 되었다. 최근에는 소녀시대나 2NE1이 예전만큼 좋은 노래를 발표하지 못하고 오히려 신인 남자 아이돌 그룹들에게 밀리는 느낌이 강한다. 왕언니들 '브라운아이드 걸스'가 빵 한번 터트려 주면 좋겠다. 예전 '아브라카다브라'때의 중독성있고 신선했던 그런 모습을 다시 볼 순 없을까 ?

 

미료의 갓 데뷔때

 

1차 변신전. 아줌마들이 모여 만든 걸그룹.

 

1차 변신전. 힙합풍 컨셉을 밀었던 것 같다.

 

멤버들의 변신으로 외모가 한층 나아졌다.

 

미료의 교정중인 치아

 

교정이 끝나니 사람이 달라졌다.

 

이젠 예전의 미료는 없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