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

불 붙은 개로 인한 정비소 화재사건 진상조사는 철저히 이루어져야 한다

반응형

 

 

 

며칠전 발생한 경기도 용인시의 자동차정비공장 화재를 보았다.

 

 

출처 : 동물자유연대

 

 

그냥 정비기구로 인한 화재겠거니 했는데 그게 아니었다. 그 원인은 다른데 있었다. 불 붙은 개가 원인이었다.

 

 

얼마나 고통스러웠을까

 

 

단정할 수는 없지만 이건 인간의 짓이 분명하다고 생각한다. 개가 스스로 불에 뛰어들 일도 없는데 몸에 불이 붙을 이유는 없지 않은가

 

더구나 몸에서 불이 활활타올랐다고 하는것을 보면 이건 고의로 휘발유나 휘발성 물질을 개의 몸에 붓고 불을 붙인것이 틀림이 없다.

 

항상 잊을만 하면 이렇게 이슈가 되는 동물학대 사건들... 고양이 학대...고등학생들의 강아지 학대.... 못난 어른들의 강아지 학대 등 우리 주변에서 자주 발생되고 있고 이렇게 방송을 통해서 알려지지 않은 사건들 또한 엄청나게 많을 것이다.

 

압력밥솥의 증기만 손에 살짝 닿아도 뜨거워서 고통스러운데 이 개는 온몸에 불이 붙었으니 얼마나 고통스러웠을 것인지 생각하면 정말 소름이 돋는다.

 

인간들의 반려자인 동물들을 자신의 쾌락을 위해서 아무런 이유없이 이렇게 해도 된다는것인가 ?

 

도대체 무슨 생각을 가지고 이런 행위를 저지르는지 이해가 가지 않는다.

 

 

 

 

 

이 사건의 중대성을 확인하고 경찰에서도 수사를 시작했다고 한다. 하루 빨리 범인을 잡아 처벌을 하길 바란다.

 

 

하지만 처벌을 한다해도 아무 이유 없이 이렇게 힘이 없다는 이유하나만으로 억울하게 또 고통스럽게 죽은 개는 어떻게 할것인가...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