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IT/컴퓨터

포토샵 Photoshop CC 2014 무료 설치하기

반응형

 

 

사진을 취미로 하는 사람들이나 사진을 전문적으로 이용하는 사람들이 한번씩은 들어보았음 '어도비 포토샵'

아마도 대부분의 사람들이 정식버전 보다는 크랙버전을 많이들 사용하는걸로 알고 있습니다. 개인용도로 사용하기에는 너무나 사악한 가격때문이죠.

 

포토샵을 우선 설치하려면 여러가지 경로가 있을텐데 저는 가장 안전한 경로로 소개해 드리려 합니다.

어도비 공식 홈페이지에서 포토샵을 다운을 받을 수 있습니다. 예전에는 포토샵 7,8 이런식으로 제품번호가 매겨지더니 어느 순간부다 포토샵 cs4, cs5, cs6 이런식으로 매겨지더니 이제는 포토샵 cc 2014 라고 제품이름이 만들어 지고 있습니다. 아무튼 이런 이야기는 그만두고 본론으로 들어가겠습니다.

 

http://www.adobe.com/kr/products/photoshop.html

 

위 링크를 통해서 어도비 포토샵 CC 를 다운받으실 수 있습니다. 물론 테스트 버전입니다. 정식버전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라이센스를 구입하거나 매월 이용료를 지불하고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회원가입이 되어 있지않다면 이메일주소를 입력한뒤 쉽게 가입이 가능합니다. 당연히 이메일 주소는 현재 사용하고 있는 이메일로 만드셔야 합니다.(확인 메일로 인증하는 절차가 있습니다.)

 

위 사진에서처럼 붉은색원의 '로그인'이 회원가입을 하게 되면 본인이 생성한 계정의 이름으로 나타나고 그 뒤에 노란색원의 '무료 시험버전'을 클릭하시면 30일짜리 트라이얼 버전을 다운 받으실 수 있습니다.

 

 

 

매월 결제하는 방식의 서비스를 이용하면 한달 11,000원에 포토샵과 라이트룸의 이용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그래도 한달 무료 이용이 가능하니 무료 사용기간을 30일 다 채워본 뒤 정말로 자신에게 필요한지 아닌지를 잘 판단하시면 됩니다.

 

 

 

라이트한 사용자들은 알씨나 포토스케이프와 같은 프로그램만으로도 충분하게 커버가 될 수도 있는데 굳이 사용법도 복잡하고 어려운 포토샵을 구입할 필요는 없을 수도 있겠죠.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