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

불법 가짜 석유 판매 주유소 검색해서 피해를 예방하세요

반응형

매일 자동차를 타고 다니면서 아무 생각없이 지나다니다가 다니던 주유소가 문을 닫았다.

나중에 알고 보니 가짜 주유소를 팔다 적발이 되어서 영업정지를 먹은거라고 했다.

이런....XXX

 

주유소 사장님들 돈 많이 버는걸로 아는데 이렇게까지 해서 얼마나 더 버시려고 그랬는지는 모르겠지만 정말 배신감이 들었다. 하지만 얼마뒤 그 주유소는 아무런 일도 없었다는 듯이 다시 문을 열었다.

나만의 배신감에 대한 표현으로 다시는 그 주유소를 다니지 않고 있다.

이렇게 전국의 가짜 주유소 판매 적발업소에 대한 정보를 인터넷상에서도 조회가 가능하다.

 

대충 살펴보니 한번 판매하다 걸린 업체들이 2번, 3번 계속 파는것으로 보였다.

가짜 휘발유 팔다가 적발이 되어도 그 위반에 대한 제제가 그 동안의 가짜 휘발유를 팔아서 챙긴 부당이득보다 더 적은거 같다. 그렇지 않고서야 이렇게 적발업체가 두번 세번 팔다가 걸릴 이유가 없을거라 생각한다.

 

불법 가짜 석유 판매 주유소 검색

http://www.neosvc.com/maps/illegaloil/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