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연예

대세돌 인피니트(IFINITE) 그중에서도 성규

반응형

 

 

 

요즘은 대세돌이라는 말이 수식어가 되어버린 아이돌그룹 '인피니트'

 

그들은 처음본건 일요일 아침에 하던 예능프로그램이었다. MBC에서 하던 '꽃다발'이라는 예능프로그램이었는데 벌써 3년이나 되었다니 시간정말 빠른거 같다.

 

 

 

 

 

당시에는 인피니트는 그냥 처음 방송에 나온 아이돌 정도의 부류였다. 그때 나온 다른 그룹들도 지금은 다들 잘나간다. 시크릿이나 틴탑도 당시 그 프로그램에 나왔었는데 지금은 다들 알다시피 잘나가는~ 그룹이 되었다.

 

아무튼 그때는 연예인이라기 보다는 그냥 고등학생 아니면 갓 대학생 느낌이 강했다. 근데 뭐 지금은 인피니트는 각자가 개성이 뚜렸한 그룹이 되었다. 리더 성규는 카리스마부터 시작해서 보컬능력까지 갖춘 가수로 성장했고, 호야는 내가 가장 좋아한다. 뭐 개인적으로는 '응답하라 1997'의 영향이 가장 컸는데 노래도 잘하고 사투리 연기도 너무 잘하고 그 시절의 추억을 들추어 주던 연기는 정말 최고엿다.인피니트H로도 대중들에게 뚜렷한 인상을 심어줬다. 사실 호야가 그렇게 랩 잘하는줄 몰랐음~

 

 

성규는 정말 과거사진을 보면 지못미가 되어 버리지만 중요한건 현재 아니겠어 ??? 지금이 좋으면 되는거지 ~

얄쌍(?)하고 곱상한 외모에 노래 실력까지 갖춘 몇 안되는 아이돌 중에 1人.

 

남자인 내가 봐도 너 노래 좀한다.

예능실력 입담만 조금 더 보완하면 넌 최고가 될꺼야. '제아'의 광희까지는 바라지 않아.

요즘은 가수도 노래만 잘하면 되는건 아니니까 도저히 안되겠으면 '아빠 어디가'의 윤민수처럼 아들덕 좀 볼수 있게 결혼을 하는건 어때 ? 내가 생각해도 이건 아니다 ㅎㅎ

 

앞으로도 좋은 모습이 기대된다. 불후의 명곡에도 자주 나와서 실력 좀 맘껏 뽐내봐봐

 

 

 

 

 

 

.

.

.

.

.

.

.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