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연예

'진짜사나이' 이등병이 되면 누구라도 피할 수 없는 '어리버리함'

반응형

 

#진짜사나이에 새로 온 이등병

 

오늘 방송된 진짜사나이에서는 배우 장혁과 아이돌 박형식이 새로 전입을 해왔다. 장혁이야 뭐 현역으로 군대를 다녀온 예비역이기때문에 딱히 걱정은 안하고 TV에서 보여지는 모습만으로도 그의 군 생활을 짐작할 수 있었다. 하지만 제국의 아이들 '박형식'은 군대에 군화도 신어본 적이 없다는걸 잘 알기에 기대가 되는 출연자 였다. 사실 그가 누군지는 잘 모른다. 전에 라디오 스타에서 같은 팀 멤버 광희가 제국의 아이돌 멤버중에서 가장 잘 사는 멤버가 바로 '박형식'이라고 했는데 그가 바로 오늘 출연한 장본인이었다. 아버지가 유명 자동차 브랜드 B 사의 부회장이라고 했었던거 같다.

 

 

 

 

아니나 다를까 그는 군대를 처음와본 사람답게 여기저기서 실수를 연발하는데 그의 모습의 나의 군 훈련병시절을 떠올리게 해주고 또 얼굴은 잘생겨도 완벽하지 않고 그도 어쩔 수 없는 사람이라는걸 아니 왠지 더 정이 가는거 같았다.


그의 계속되는 실수에 나는 배꼽을 잡았지만 당사자는 얼마나 긴장이 되고 가슴이 졸였을까 ?? ^^ 훈련병시절을 겪었던 사람이라면 모두가 공감할거 같다. 나의 훈련소 시절에도 정말 배꼽잡는 동기가 하나 있었는데 본인은 열심히 진지하게 하는것이었는데 옆에 있던 사람에게는 웃음을 참지 못하게 만드는 특이한 재능이 있던 동기였다.

 

 

 

 

 

 

 

이렇게 정신이 빠져나갈거 같은 훈련을 단 반나절만에 받고 기존의 멤버들이 있는 자대로 배치를 받았다. 기존의 멤버들은 하루 생활을 한 후 자대로 배치를 시켰는데 너무 이른감이 있는거 같았다. 하지만 멤버들을 보면 그럴 수 밖에 없었을듯 하다. 엠블랙의 미르가 빠지고 김수로와 손진영은 부상으로 제대로 된 훈련을 받을 수 없고 류수영,샘해밍턴,서경석 이 세사람만으로는 프로그램을 끌고 가기에 약간 벅차지 않았나 싶다. 근데 나중에 보니 유격훈련이 자대 배치 다음날에 있어서 어쩔 수 없이 훈련소에서 반나절만 생활을 한것이었다.

유격훈련에 대비한 살벌한 점호와 해상 대항군 침투 대응훈련까지 한 후 이번주 내용은 마무리가 되었다.

 

 

 

 

 

 

 

매번 볼때마다 기대가 되는데 다음주는 정말 기대가 된다. 군대 여름 훈련의 꽃이라는 '유격훈련'이 그들을 기다리고 있는데 어떤 모습일지 정말 기대가 된다. 화생방 그리고 공포의 유격 PT체조 8번 온몸비틀기~

김수로와 손진영은 제대로 해 낼 수가 없으니 나머지 멤버들이 그들의 몫까지 다 해야 할텐데 유격훈련이 있기 때문에 그냥 보는거 자체로만도 이야기가 재미있게 나올거 같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