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연예

유키스 소년가장 동호가 벌써 결혼한다니

반응형

 

 

☞데뷔 8년차 아이돌 그룹 유키스

 

아이돌그룹 유키스 하면 아직도 잘 모르는 사람이 많다. 2008년 데뷔한 그룹으로서 벌써 8년차 그룹이지만 그 경력에 비해 인지도는 너무나 낮은 수준이다. YG의 아이돌 아이콘이나 위너는 데뷔하자마자 많은 관심을 받은데 비하면 안타까운 수준이다. 그래서인지 멤버 개개인의 이름을 말해주면 모르는 사람들이 태반이지만 그 가운데에서 가장 알려졌다고 하는 멤버는 바로 '동호'다.

 

 

동호는 각종 예능프로그램에서 얼굴을 비추며 유키스를 알리기위해 부단히도 애를 썻지만 노력에 비해 성과는 그리 많지 않았다. 그러다 유키스가 '만만하니' 라는 곡을 발표하면서 했던 춤 '거만댄스'가 인기를 얻으면서 잠시 인기가 반짝하기도 하였다.

 

 

 

☞ 소년가장이라는 별명을 얻게 된 이유

 

그러던중 합류하게 된 야구 예능 '천하무적 야구단' 팀에서 그는 '소년가장'이라는 별명이 있었다. 김창렬, 이하늘, 한민관, 임창정 등과 함께 야구를 하면서 성장해나가는 모습이 소년가장처럼 보였는데 방송사 PD는 동호를 소년가장이라고 표현했다. 그런데 야구를 좋아해서 그 프로그램을 자주 봤었는데 동호의 실력은 소년가장까지는 아니고 그냥 소년이었다.

 

다른 멤버들에 비해 나이도 어리고 또한 야구를 하면서 가장 중요한 신체능력도 많이 떨어져서 항상 볼때마다 안타를 쳐도 힘이 없어서 공이 나가지 않는다는 느낌을 더 많이 받았다. 물론 안타도 많이 치지도 않았었다. 이 프로그램에서 이전보다 많은 다양한 연령층에게 그를 어필하기도 하였다.

 

그러던중 2013년 돌연 팀 탈퇴를 선언하고 자연인으로 돌아가게 되었다.

이유는 '평범한 삶을 살고 싶다' 라는 것이었다. 갓 데뷔를 한 아이돌 그룹들은 쑥쑥 치고 올라오는데 유키스는 매번 제자리 걸음만 하고 있는것도 그의 탈퇴이유중에 하나가 아니었나 생각이 된다. 아무리 노력해도 성과가 없으면 누구라도 지치키 마련 아닐까 ?

 

1994년생. 이제 갓 22살인 동호가 한 살 연상과 결혼을 한다고 한다. 앞으로 좋은 일들만 있었으면 좋겠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