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TV

우결 오연서 열애설에 대한 창선과의 어색한 만남

반응형

 

 

 

오늘 방송에선 오연서씨가 직접 해명을 하네요
울면서까지 이장우와의 열애설은 부인하긴하는데

근데 누가 보면 진짜 엠블랙 이준씨랑 사귀다가 바람펴서 걸린거처럼 보겠네요.

어차피 우리결혼했어요 라는 프로가 실제 상황이 아니고 가상이고 대본이 엄연히 존재하는걸로 아는데 왜 이렇게까지 해명을 할까요 ??

실제로 엠블랙 이준이랑 부부인걸 믿어달라는 의미인가요 ??

이렇게 방송하니 복잡해지네요

설마이거 진짜 대본이 없이 연기하는건가 ??
라는 생각도 드네요

오연서씨도 그냥 스캔들 난건 난거고 본인이 아니라 했으니 떳떳하게 아닌거니 그냥 잊고 이전에 하던데로 과감하게 들이대는 모습으로 방송했면 하네요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