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맛집찾기

충남 아산-대산가든) 푸짐한 홍굴회 짬뽕과 손만두를 맛보다

반응형

 

 

 

 

아산 도고온천 입구에 있는 홍합.굴짬뽕이 별미인 대산가든입니다.

 

얼큰한게 생각날땐 짬뽕만한게 없죠.

 

 

이 가게의 명물(?) 홍굴회 짬뽕을 시켰습니다.

 

짬뽕만으로는 허전한거 같아 손만두도 추가 주문.

 

 

밑 반찬은 딱 2개입니다.

단무지와 김치 끝.

 

 

 

 

먹음직스러운 만두 부터 나왔네요

만두킬러인 제가 식을때까지 기다릴 수 없죠

 

바로 제 그릇에 담아 쪼개봤습니다.

 

 

속이 꽉

맛도 꽉

 

 

김치가 보기에도 맛있어보이지만 실제 맛도 일품이었습니다.

 

 

그릇에 넘칠거처럼 푸짐하게 담아주셨습니다.

 

 

 

홍합도 알이 꽉 차서 통통~

 

 

 

많이 먹은거 같은데도 아직 이만큼이나 남았네요

 

 

 

먹고 난 홍합의 잔해들

 

 

홍합과 굴을 다 먹고 나니 이번에는 숨어있던 국수 면발이 나타납니다.

 

 

 

김치와 같이 먹으니 더욱 맛있었습니다.

 

면발은 홍합을 먹는데에 시간을 너무 투자해서 그런지 탱탱한 맛은 없었습니다.

 

 

 

밥도 조금씩 주더군요.

 

 

 

짬뽕국물에 말아서 뚝딱

 

 

 

오랜만에 이렇게 짬뽕을 배불리 먹어봤네요.

무엇보다 홍합을 엄청나게 많이 주셔서 좋았습니다.

 

김치는 설탕이 많이 들어가서 그런지 김치의 맛보다는 설탕맛이 느껴져서 약간 아쉬웠습니다.

칼국수 면발은 탱탱함은 없었어요.

 

면발까지 맛이있으면 그건 반칙일거 같네요.

 

아산에서 짬뽕을 찾으신다면 도고온천입구 대산가든 추천합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