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육아

젖꼭지 만드는 회사의 정신나간 일베충의 만행

반응형

 

 

 

 

최근 각 대학교에 붙고 있는 '안녕하세요'관련 대자보를 뜯어내는 일베충이 있어 논란이 되고 있었는데 이번에 그보다 더한 사건이 발생하였습니다. 한 어린이 젖병에 사용되는 젖꼭지 제조 공장에 다니는 일베충이 자신을 인증했는데 그 아래에 누가봐도 혐오스러워할 글을 작성을 했습니다. 정말이지 너무나 불결하고 역겹고 혐오스럽습니다.

 

 

 

 

 

 

 

자신이 만든 젖꽂지 위에서 일베를 하는 사람을 형상화 하는 손 모양을 하면서 사진을 찍어 인증을 하면서 말미에는 아래에는 심심할때에는 아이가 사용해야 할 젖꼭지를 빨기도 한다는 정말 제정신인 사람이 할 수 없는 말을 써 놓았습니다. 다행히 저희 아이들은 젖꼭지를 사용할 시기도 지났고 젖꼭지를 잘 사용하지도 않았지만 이 사람이 지금까지 얼마나 많은 젖꼭지를 물고 빨았던제품을 시장에 내놓았을지는 정말 아무도 모르는 일입니다.

 

 

여자젖이 사무치게 그리울때 가끔 빨기도 한다.....??????? 이런 정신나간...

 

 

젖꼭지 제조회사 상표를 보니 그다지 인지도가 있는 제품은 아니라서 그나마 다행입니다만 젖꼭지를 물리는 아이를 키우는 집에서는 이제 더 이상 이회사 제품을 사용하지 말기 바랍니다. 어우 별거별거 다 하다 이제는 아이에게 사용하는 제품까지 손대다니...정말 역겹고 더럽네요 과연 빨기만 했을까요 ????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