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딱푸리의 세상/TV

우리동네 예체능으로 조연에서 주연이 <조달환>

반응형

 

 

 

 

이름만 들어서는 모르겠어

..........................................................................

 

우리동네 예체능을 통해서 이름이 처음 언급이 되었을때만 해도 그를 아는사람은 거의 없었다. 나도 이름만을 들어서는 알수가 없었으니까 그런데 화면아래에 자막이 나타나자~ 아... 공모자들에 나왔던 그 배반자!!! 하고 생각이 났다.

 

 

 

 

대부분의 영화에서 주연의 잠깐동안 나오는 친구나 불량배 혹은 그냥 어리숙한 병사들으로 우리에게는 친숙한 마스크의 배우였다. 색즉시공에서도 임창정의 친구로 나왔었고 댄싱퀸에서는 로드매니저로 나왔지만 사실 생각은 잘 나질 않고 가장 생각이 나는건 그래도 최근작인 '공모자들'에서 임창정의 부하로 나왔던게 가장 생각이 난다. 비열한 역할이 정말 잘 어울렸던 기억이 난다. 배역에 그대로 비열함이 녹아있는듯한 느낌이었었다.

 

 

 

 

 

 

탁구로 맺어진 인연들

..........................................................................

 

그는 <우리동네 예체능>에서 탁구실력하나로 박성호에게 스카웃(?)이 되었는데 그의 인맥을 보면 정말 탁구와 많은 연관이 있다.2004년 아테네 남자 탁구 단식 금메달리스트로도 유명한 유승민선수. 그는 이번 방송에서도 조달환에게 도움을 주는이로 등장을 하는것으로 예고편에 방송이 되었다.

 

 

   

 

 

 

또한 결혼설까지 났었던 여자탁구 박미영 선수. 그녀와는 5년에 열애로 결혼을 하겠다는 뜻까지 밝혔으나 안타깝게도 결별한것으로 전해지고 있다. 박미영 선수는 삼성생명 소속으로 16회 광저우 아시안게임에서 동메달을 획득하는 등 여자탁구에서는 유명한 선수이다.

 

오늘 방송에서도 그의 활약이 정말 기대가 된다.

 

 

 

 

반응형